상담실소개

e6d537a9c1d45bcc4425d99fab9fb043_1502779087_0961.jpg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귀 가정과 교회에 넘쳐나길 소원합니다.


오늘날 전 세계 대도시가 어려움과 위기를 함께 겪으면서 진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진통의 시기에 희망은 교회에 있습니다. 교회는 시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성도들에게는 양육을 통해 세상으로 다시 파송하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단·사이비 무리들은 교회를 공격하고 성도들의 영혼과 가정까지 파괴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과 사이비에 빠진 사람들의 가족들과 교회는 말할 수 없는 고통과 아픔을 가지고도 제대로 된 상담과 대처방법을 받을 수가 없어 타도시로 가서 회심상담을 받고 잇다는 사실에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이에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이단·사이비와의 영적전쟁을 선포한 후, 부산에서도 제대로 된 이단 상담과 예방을 넘어 공격적인 사역을 감당할 수 있는 이단·사이비 상담실을 개소하여 2012년 4월 부터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단·사이비 상담실은 모든 이들에게 오픈되어 있으며 각 교회에 이단·사이비 예방홍보카드와 포스터 그리고 부산CBS방송과 부산극동방송, 부산CTS방송 등을 통해 이단·사이비 예방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회자 및 개인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회심상담과 예방세미나를 통해 이단에 빠진 사람들이 회복되어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단들은 신앙에 관심없는 사람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교회에 불만이 있거나 목회자에게 상처받은 사람, 구원의 확신이 없거나 교회생활에 지쳐 영적으로 병든 자들을 주요 타겟으로 삼습니다. 특별한 사람들에게만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나와 내 가족 누구에게든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기에 이 사역에 함께 동참하여 주십시오.


성시화운동을 위해 기도해 주실 뿐 아니라 다양한 헌신을 통해 부산을 성시화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주신 회원교회와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최홍준 목사(호산나 교회 원로목사) -